

쥬니어 헤비급이지만, 파워 하나는 헤비급에게도 꿀리지 않는 콘도 슈지의 피니쉬 홀드입니다.
골드버그의 것과 동명동형의 기술로, 상대를 스플렉스로 들어올린 다음에 그대로 넘기지 않고
그대로 회전해서 파워슬램으로 연결하는 기술로, 확실한 임팩트가 있어서 피니쉬로서의 설득력이 충분한 기술이지요.
골드버그가 빅 쇼에게나 마크 헨리에게 시전할 때도 상당히 놀라웠지만 콘도 슈지가 쥬니어답지 않은 파워로,
자신보다 20kg 정도 무게가 더 나가는 오와시 토루를 가볍게 들어올리는 모습도 정말 놀라웠지요.
확실히 힘이랑 스태미너 하나 만큼은 콘도 슈지가 정말 최강인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게임 레슬 킹덤2에서도 이런 점이 반영이 되었는지, 콘도 슈지의 고유능력은 '지치지 않는 스태미너'로
아무리 지지고 볶아도 스태미너(체력)가 줄지 않는 희대의 개사기급 능력을 갖고 있지요.[....]
레슬킹덤에서는 킹콩 해머라고도 부르고 있는데, 이게 진짜 이름인지는 몰라서 그냥 잭해머로 적습니다.
한때는 '잭해머!!!'라고 외치면서 시전하던 때도 있었는데, 지금은 전혀 소리지르지 않습니다.[....]
덧글
여튼 모션자체가 깔끔하면서 강한 인상이 있어서 괜찮은 기술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라지만 골벅은.(...)
(뭐가 어찌됐건 그냥반 힘 하나는 정말이지..)
스테미너는 정말 끝까지 녹색을 유지하는 설정에 감탄을 보냈습니다 (정말 희대의 레어게임이라능)
콘도를 못이기겠어요 !!
....
역시 킹콩!
뭐야 저 점보츠루타 스러운 엄청난 옵션은!(..)
골벅은 엄마가 좋아해서 잭햄머를 장착했다고 하던데 콘도는 어떤이유로 장착했을까요??
암튼 콘도는 사기~